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베이비몬스터 ‘DRIP’ 뮤직비디오, 공개 331일 만에 유튜브 3억 뷰 돌파

by 낭만의 베짱이 2025. 9. 28.
반응형

베이비몬스터 ‘DRIP’ 뮤직비디오, 공개 331일 만에 유튜브 3억 뷰 돌파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립(DRIP)’ 뮤직비디오가 2025년 9월 28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한 것입니다. 이는 2024년 11월 1일 영상 공개 이후 약 331일 만에 달성한 성과로, 베이비몬스터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세 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 달성

이번 ‘DRIP’은 베이비몬스터가 발표한 세 번째 3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입니다. 앞서 미니 1집 타이틀곡 ‘쉬시(SHEESH)’, 그리고 프리 데뷔곡이었던 ‘배터 업(BATTER UP)’ 역시 3억 뷰 고지를 넘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2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3억 뷰 달성 영상만 세 편을 보유하게 되면서, K팝 4세대 걸그룹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입증된 글로벌 팬덤

베이비몬스터의 인기는 단순히 뮤직비디오 조회수에서만 드러나는 것이 아닙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은 최근 구독자 1000만 명을 돌파했고, 억대 뷰 콘텐츠만 무려 11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누적 조회수 역시 56억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팬덤의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DRIP’은 힙합 기반의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해외 리스너들에게도 크게 어필하며, K팝 유튜브 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10월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다음 활동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0일 미니 2집 ‘위 고 업(WE GO UP)’을 발매하며, 타이틀곡을 포함해 신곡 4곡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힙합을 기반으로 한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컴백이 베이비몬스터가 가진 차세대 걸그룹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다질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차세대 K팝 유튜브 퀸으로 자리매김

데뷔 후 단기간에 세 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기록한 사례는 드물며, 이는 베이비몬스터의 빠른 글로벌 확산력을 보여주는 지표로 평가됩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한 글로벌 팬덤 확대 전략은 K팝의 새로운 성장 모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YG 엔터테인먼트 특유의 퍼포먼스 중심 음악 스타일과 개성 있는 멤버들의 매력을 앞세워, 앞으로도 **“차세대 K팝 유튜브 퀸”**으로서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기대됩니다.


요약

  • 2025년 9월 28일, 베이비몬스터 ‘DRIP’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3억 뷰 돌파
  • 공개 331일 만의 성과, 세 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만 돌파, 누적 조회수 56억 뷰 달성
  • 10월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 예정
  • 글로벌 팬덤 확장 속도 가속화, K팝 차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반응형